기업법무 부티크 Art De Lex
기업법무 부티크 Art De Lex
  • 기사출고 2014.01.04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독점, PPP, 국제중재 등 강해합리적 가격에 높은 전문성 인기
러시아 로펌 Art De Lex는 한국어로 준비한 브로셔에서 ▲반독점 및 규제 ▲부동산과 건설 ▲공공-민간 파트너십(PPP) ▲국제중재 등 분쟁해결 ▲M&A와 회사법 등의 분야에 대해 집중적으로 안내했다. 부티크답게 전문성 높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는 것이 Art De Lex 변호사들의 설명. Art De Lex의 전문분야를 간략하게 소개한다.

◇반독점 및 규제=러시아의 반독점 규제에 대해 조언하고, 반독점 기관과의 협상, 반독점법 위반 및 소송 등의 문제에서 고객의 이익을 대변한다.

◇부동산과 건설=건설사업 등의 입찰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설계약을 체결하고, 신개발지(그린필드)와 재개발지(브라운필드) 투자방식의 모든 단계에서 관계자들을 지원한다. 당국의 협조를 얻어내고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공-민간 파트너십(PPP)=수도 공급 및 배수, 난방, 수송 인프라 등에 참여한다. PPP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주요 지역은 볼가지역과 러시아의 북서연방지역으로 Art De Lex는 민간 기업에 개발 컨셉트를 알리고, PPP 형태를 선택하도록 하며, 입찰 지원, PPP 사업 진행 및 계약 체결 등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쟁해결=많은 경험이 축적되어 있다. 러시아 사법기관과 최고재판소, 국제중재법원에서 좋은 성과를 얻었다. 경제와 법률의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분쟁을 조정하며, 시베리아와 극동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M&A와 회사법=최고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분야 중 하나다. 회사설립, 프로젝트 금융, 에스크로 대리인과의 관계, 세금 계획 및 금융시장에 관련된 자문을 제공한다.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