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Times' 4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Times' 4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08.04.10 0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galTimes' 4월호가 나왔습니다!

지난해 10월 첫 호를 낸 지 여섯번째입니다. 발행 횟수를 더하며, 리걸타임즈도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LegalTimes' 4월호
◇리걸타임즈 2008년 4월호

4월호에선 국내 주요 로펌들의 상반기 리쿠르트 결과를 심층 분석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로펌들의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업계 전체가 더욱 다원화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법률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는 점에서 발전적인 방향의 변화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판, 검사 출신의 로펌행도 더욱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대통령직인수위에서 복귀해 법무법인 바른의 공동대표가 된 정동기 전 대검차장과 지성의 대표로 활약하고 있는 이호원 전 서울가정법원장을 만나 로펌의 대표가 된 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로펌 탐방에선 30년 전통의 법무법인 남산이 소개됩니다. 기업체 법무팀 탐방에선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 이름이 높은 씨티은행 법무본부를 찾았습니다.

또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삼성특검의 칼날이 어디를 겨누고 있는지 현장기자가 날카로운 필치로 수사진행상황을 추적했습니다.

국내에서 인터넷으로 미국변호사 자격을 딸 수 있다는 사이버 로스쿨 이야기와 한 · 일특허분쟁으로 번지고 있는 삼성과 샤프 사이의 LCD특허분쟁도 리걸타임즈가 깊이있게 분석한 화제의 기사입니다. 사고 난 지 4달이 되는 서해기름오염사고의 피해배상절차도 전문변호사들의 설명과 함께 소개됩니다.

다시한번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잡지는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