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LegalTimes 2015년 3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LegalTimes 2015년 3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5.03.24 0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임버스앤파트너스 2015 로펌 평가IAKL 최병선 회장 인터뷰 등 실려

LegalTimes 2015년 3월호(통권 80호)가 나왔습니다. 정기구독자 여러분께 배송 중입니다.

◇LegalTimes 2015년 3월호
◇리걸타임즈 2015년 3월호

최근 발표된 체임버스앤파트너스의 2015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로펌 평가 결과를 자세하게 분석했습니다. 한국 로펌들 사이의 위상 변화와 한국 시장에서 활동하는 외국 로펌의 경쟁력 평가를 함께 보도합니다.

최근 하나은행 상표소송에서 이긴 쉐퍼드멀린 IP팀의 소송전략도 얼마 전 서울을 찾은 IP팀 변호사들 인터뷰를 통해 상세하게 따져보았습니다. 모두 22곳으로 늘어난 영미 로펌의 서울사무소 현황, Acritas가 조사한 미국 로펌의 브랜드 인지도 비교도 실렸습니다.

통권 80호로 발행된 3월호에선 특히 'LAW & BIZ' 섹션을 편성, '현대중공업 통상임금 소송', '크라운제과 변칙판매 사건', 분식회계 의혹을 받고 있는 GS건설 상대 증권집단소송 허가, '골프존 저작권 분쟁', 옥션 상대 '개인정보 유출소송', 전 하이마트 선종구 회장의 M&A 관련 배임죄 무죄 판단 배경 등을 상세하게 분석했습니다.

커버스토리는 총회 참석인원이 늘어나며 한인변호사의 매개체로 각광을 받고 있는 IAKL 최병선 회장 인터뷰 기사로 꾸몄습니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한인변호사의 현주소와 향후 발전방향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이 외에 부정경쟁방지법의 캐치올 조항을 소개한 '지재산책', '마법의 도관' SPC를 다룬 'LAW & MONEY', '세금과 법'의 '관세 이해하기', 알리바바 짝퉁 판매사건을 분석한 '북경통신', IoT 시대 위치정보를 둘러싼 여러 법적 측면을 짚어낸 'IT와 법' 등 주옥같은 칼럼이 깔끔한 편집으로 포장되어 함께 배달됩니다.

하창우 신임 대한변협 회장이 예고한 재야법조 발 법조개혁의 방향, 가사소송법 개정안, 한국법제연구원과 대한변협의 입법평가 결과, 변협 2014 인권보고서, 매호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이 사건 이 판결'도 함께 실렸습니다.

잡지는 교보문고 등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