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Times 2013년 8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Times 2013년 8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3.08.20 0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창웅 변호사의 '경제민주화 논의' 긴급제언아시아나 항공기사고 피해배상 전망 등 분석

LegalTimes 2013년 8월호(통권 61호)가 나왔습니다.

◇Legal
◇리걸타임즈 2013년 8월호

"변호사업계도 경제민주화 논의를 시작하자"는 강창웅 변호사의 긴급제언을 커버스토리로 보도합니다. 강 변호사는 수원변호사회 회장, 대한변협 부회장을 역임한 법조 원로로, 그는 자영(自營) 나홀로 변호사를 보호하기 위해 대형 로펌의 전국적인 사건 싹쓸이를 제한해야 한다고 주장, 뜨거운 논란이 예상됩니다.

아시아나 항공기 샌프란시스코공항 추락사고의 피해배상 전망은 항공기사고 전문가인 서동희 변호사의 특별기고를 통해 준거법, 관할법원, 피해배상액 등의 다양한 측면을 짚어보았습니다.

러시아 로펌들도 한국 법률시장에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1월 푸틴 대통령 방한을 앞두고 세미나 개최, 한국 로펌과의 협력관계 구축 등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러시아 로펌 Art De Lex를 소개합니다.

이 외에도 외국인투자에 이어 사증발급 등 출입국관리 분야로 영역을 넓혀 활약하고 있는 은정 미국변호사의 성공기와 지적재산권 전문인 이은우 변호사가 소개하는 디자인 분쟁 해결방법 등을 실었습니다.

또 SNS의 발달과 함께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재판의 방송과 방영 문제, 심층 설문조사를 통해 들여다 본 사법연수원생들의 직업선호 변화, 올 상반기 M&A 리그테이블 및 아 · 태 기업들이 인수대상으로 선호하는 유럽 기업 등에 대한 M&A 시장 분석 등 깊이 있는 정보와 흥미있는 기사로 8월호를 꾸몄습니다.

잡지는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