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조세 여성 전문가들 한자리에
국제조세 여성 전문가들 한자리에
  • 기사출고 2024.01.18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조세의 미래와 WIN의 역할' 세미나 개최

한국국제조세협회 여성네트워크(WIN KOREA)가 1월 17일 서울 테헤란로의 법무법인 대륙아주 대회의실에서 '국제조세의 미래와 WIN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WIN(Women of IFA Network) KOREA는 국제조세 분야의 여성 조세 및 재정전문가들로 구성된 한국국제조세협회(International Fiscal Association, IFA Korea) 산하단체로, 이날 세미나에서는 법무법인 세종의 김선영 변호사가 국제조세 분야의 최근 동향과 연구가 필요한 주제, WIN Korea가 국제조세협회 본부나 아시아태평양 지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여성 전문가들이 국제조세 분야에서 할 수 있는 역할과 WIN KOREA의 발전 방향을 주제로 토론이 진행되었다.

◇WIN KOREA가 1월 17일 '국제조세의 미래와 WIN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WIN KOREA가 1월 17일 '국제조세의 미래와 WIN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WIN KOREA 회장인 법무법인 대륙아주의 정유리 변호사는 "국제조세 분야에서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여성 전문가들의 역량을 축적하여 글로벌 리더를 양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걸타임즈 이은재 기자(eunjae@leg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