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한결 안식 대표변호사 2021년 신년사
법무법인 한결 안식 대표변호사 2021년 신년사
  • 기사출고 2021.01.04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 바라보며 위기를 기회로"

온 국민이 인내했던 2020년이 저물고, 2021 흰 소띠의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상서로운 기운을 의미하는 흰 소를 불교에서는 지혜와 깨달음의 상징으로 귀히 여긴다고 합니다. 모쪼록 코로나 바이러스로 지친 우리 모두에게도 상서로운 기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 해, 코로나 19 여파로 국내외 경제 환경이 매우 악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결은 주요분야별 소송과 자문의 증가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단지 정체하지 않은 것을 성과라 자찬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의 이러한 성장은 고객 여러분께서 한결에 보내주신 깊은 신뢰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안식 대표변호사
◇안식 대표변호사

지난 한 해 한결은 탄탄한 전문팀 line-up을 갖춘 23년차 로펌으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습니다. 특히 최근 2~3년 동안 투자해 온 신사업에서 본격적인 수익이 창출되었다는 점을 주목할 만합니다. 2018년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위해 업계 최초로 창설된 선거법컨설팅팀은 지난 4.15 총선과 재보궐선거에서 다수 후보에 대한 선거법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현재는 선거법위반 관련 형사 소송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반의 부동산권리분석 서비스 역시 다방, 피터팬 등 여러 플랫폼에서의 순조로운 유료화 덕분에 유관 분야로의 확장으로 이어지며 법률 시장의 새로운 분야 발굴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들은 수없이 쏟아진 법령 제개정에서 기인한 규제 강화와 경영 환경 악화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국민들 또한 급변하는 부동산 금융 조세 관련 제도 변화를 따라가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한결은 급변하는 규제 환경과 법령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고객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한결의 가치 중심은 언제나 고객을 향합니다. 법무법인(유) 한결은 변화하는 세상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면서도 고객의 권익을 위해 흔들림없이 집중하는 기본 원칙을 더욱 충실히 지켜가겠습니다. 고객만 바라보고 담대하게 내딛으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지켜보아 주십시오.

새해 새 희망을 품는 오늘, 부디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유) 한결

대표변호사 안 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