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광장 김상곤 대표변호사 2023년 신년사
법무법인 광장 김상곤 대표변호사 2023년 신년사
  • 기사출고 2023.01.02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도 지키는 기본에 충실한 법률서비스로 산업 발전 견인"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법조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도 코로나 19의 후유증으로 경제적인 여건이 급격히 악화되어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역경속에서도 사회 곳곳에서 공동체의 안녕과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신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상곤 법무법인 광장 대표변호사
◇김상곤 법무법인 광장 대표변호사

저희 법무법인(유) 광장은 지난 한 해도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약 100여개의 전문팀들이 맹활약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소송, 중재, 심판, 형사 사건 등을 포함한 분쟁성 사건과 M&A, 금융거래, Compliance 컨설팅 등 자문성 사건 모두 저희 법무법인(유) 광장의 노력으로 많은 결실이 맺어진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는 작년보다 더 어려워진 경제 여건이 예상되는 가운데, 저희 법무법인(유) 광장은 국내외에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2023년에는 고객에 대해 고도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법인 구성원 모두에게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모범적인 로펌으로 성장하여 고객과 구성원 모두에게 최고의 로펌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확고한 토대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계묘년 (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에 여러분 모두 영민한 토끼처럼 코로나 19로 움추렸던 세월을 뒤로 하고 재도약을 위해 새로이 힘차게 뛰어올라 많은 성취를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법무법인(유) 광장도 대한민국 대표 로펌으로서 정도(正道)를 지키는 기본에 충실하며 법률서비스 산업의 더 큰 발전을 견인하기 위한 역할과 책무를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난 45년 동안 한결같이 법무법인(유) 광장에 보내주신 신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평온한 삶의 터전에서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상곤 법무법인(유) 광장 대표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