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태평양 서동우 대표변호사 2021년 신년사
법무법인 태평양 서동우 대표변호사 2021년 신년사
  • 기사출고 2021.01.01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博施濟衆의 마음 잊지 않고 사회적 책임 실천"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이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을 성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동우 대표변호사
◇서동우 대표변호사

저희 태평양은 지난해 강남에서 종로로 사옥을 이전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했고,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혁신을 거듭하며 도약하고 있습니다. 전세계를 덮친 코로나19 사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어려움에 처한 기업들이 상황 별로 사전진단하고 더 큰 위기에 대비할 수 있도록 '위기진단대응본부'를 신설하였으며, 비대면에 최적화된 근무환경을 갖춤으로써 고객 편의 증대와 함께 법률서비스 품질의 유지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40년 전 출범 당시 태평양이 천명했던 기본이념은 가치경영 · 인재경영 · 제도경영의 3대 핵심가치를 개방 · 개척 · 희생(openness · frontiership · sacrifice)의 3대 행동지침을 통해 실천함으로써 구성원의 발전과 행복을 실현하고 국가와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창립정신과 기본이념은 현재 태평양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승계되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입체적이고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해 총력을 다하려는 자세와 의지로 확고히 발현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태평양은 공익활동위원회와 동천 재단을 통해 박시제중(博施濟衆)의 마음을 잊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으며, 우리사회의 화합과 공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힘쓰겠습니다.

올해는 더욱 따뜻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건강하고 평안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서동우 대표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