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광장 안용석 대표변호사 신년사
법무법인 광장 안용석 대표변호사 신년사
  • 기사출고 2020.01.02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성장 최대한 지원할 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법조인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안용석 대표변호사
◇안용석 대표변호사

광장은 지난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인재 영입과 새로운 분야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며 한층 높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다방면에서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낸 한 해였습니다. 2020년 새해에도 글로벌 수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경제 전반의 변화와 더불어 법률시장도 빠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저희 광장은 법률서비스산업의 선도자로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로펌의 역할을 새로운 분야로 확대하여 나가는 한편, 차세대의 성장을 최대한으로 지원하여 법률서비스 산업의 더 큰 발전을 견인하고자 합니다. 광장은 정도(正道) 경영과 프로 정신, 배려라는 '광장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도(正道)를 지키는 기본에 충실하여 대한민국 대표 로펌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난 42년동안 한결같이 광장에 보내주신 신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배려와 포용으로 함께 하는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