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Times 2016년 7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Times 2016년 7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6.07.19 1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개 분야 '한국의 리딩 로이어' 소개'골프장 회생 단골' 박현욱 변호사 인터뷰

LegalTimes 2016년 7월호(통권 96호)가 나왔습니다.

◇Legal
◇리걸타임즈 2016년 7월호

법률매체 최초로 기획한 '한국의 리딩 로이어' 특집을 머리기사로 보도합니다. '회사법과 M&A' '증권금융' '조세' '노동' '건설부동산' '공정거래' '국제중재' 'IP' '보험' '해상' 'IT' 등 기업법무 11개 분야의 선발주자들을 발굴, 총정리했습니다. 오직 전문성으로 승부하는 해당 분야의 'Leading Lawyer' 'Highly Recommended Lawyer'를 소개합니다.

'정운호 게이트' 수사가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전관예우의 폐해를 방지하기 위한 해법도 찾아보았습니다. 대법원, 변협, 서울지방변호사회, 시민단체가 내놓은 갖가지 방안을 제안 배경과 함께 상세히 들여다 보았습니다.

한 달간 가장 의미 있는 판결을 받아낸 승소 변호사를 조명하는 '이 달의 변호사'에선 한국노총 중앙법률원의 문성덕 변호사와 법무법인 태평양의 박현욱 변호사를 만나보았습니다.

문성덕 변호사는 일진전기 근로자들을 대리해 사업상 이유에 의한 통상해고, 정리해고의 요건을 갖추지 못한 부당해고여서 무효라는 판결을 받아냈으며, 박현욱 변호사는 예탁금회원제 골프장의 회생절차에서 기존 회원들은 더 이상 회원자격을 유지할 수 없다는 대법원 첫 결정을 이끌어냈습니다.

파이낸설타임즈가 선정한 '한국의 혁신 로펌', '대형 사건이 김앤장으로 몰리는 이유' 등도 분석적인 시각에서 상세하게 다뤘습니다.

전문변호사 칼럼에선 '외국기업지배지주회사의 IPO', '부동산개발사업과 명의신탁', '개정 전자상거래법의 내용', '재가공 골프공의 상표권 침해 여부', 최근 중국 사회를 떠들썩하게 한 '누드대출사건' 등을 소개합니다. 리걸타임즈의 인기 섹션 '이 사건 이 판결'도 빠지지 않고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잡지는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