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Times' 10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Times' 10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0.10.17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통신' 신설…로스쿨생 실무수습기 등 화제'로펌 선정때 고려사항' 경제위기 대응전략' 등 실려

통권 제30호인 'LegalTimes' 2010년 10월호가 나왔습니다!

정기구독자 여러분께 배송 중입니다.

◇'Legal
◇리걸타임즈 2010년 10월호

중국에 상주하고 있는 김기열 변호사의 '중국통신'이 이번호부터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김 변호사는 중국 법률시장과 법제동향 등에 관한 깊이있는 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또 임석진 미국변호사가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로펌, 변호사 사무실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지난 호부터 신설된 'LAW&BIZ' 섹션은 더욱 두툼한 분량으로 묶었습니다. 재무구조개선약정 체결을 둘러싼 현대계열사와 채권단의 대립, 스타 벅스 매장에서의 음반 공연을 둘러싼 저작권 분쟁, 코카콜라의 재판매가격유지행위에 대한 법원 판결, KTX 여승무원 해고 무효 판결 등을 다뤘습니다.

내년 7월 잠정 발효 예정인 한 · EU FTA와 7개 시중은행의 법률자문사 선임현황, 수그러들지 않는 법원장 등 고위 법관 출신의 전관예우 수임 논란 등은 'FOCUS'로 집중 조명했습니다.

이번호 '법조 이사람!'에선 아시아경쟁연합의 초대회장을 맡아 '경쟁 문화' 확산에 주력하고 있는 윤호일 변호사를 만나 보았습니다. 그는 "공정한 경쟁이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 이익"이라고 역설했습니다.

이 외에 10월호 리걸타임즈엔 중앙대 로스쿨 박주현씨의 로펌 및 해외 로스쿨 실무수습기, 리즈 모리슨의 '로펌 선정때의 고려사항', 노먼 클락의 '경제위기 대응전략' 등 놓치기 아까운 글들이 실려 있습니다.

잡지는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