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Times' 9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Times' 9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09.09.28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 미 로펌 몰려 온다' 커버스토리 다뤄'원고대리 전문로펌' 한누리 등 집중 소개

'LegalTimes' 9월호가 나왔습니다!

현재 정기구독자 여러분께 배송 중입니다.

9월호 표지
◇리걸타임즈 2009년 9월호

FTA가 잇따라 타결되며, 한국 법률시장이 사실상 개방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리걸타임즈 9월호는 '빗장 푸는 한국 법률시장'의 안팎을 커버스토리로 분석했습니다. 특히 EU와의 FTA 타결과 관련, 한국시장 진출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매직 써클' 등 영국의 로펌과 법률시장을 집중 소개합니다.

시장개방을 앞두고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로펌들의 유한 법무법인 변경 움직임도 집중조명합니다. 유한 법무법인은 대형화에 유리하다는 게 로펌들의 중평이며, 로펌들은 유한 변경을 또 한번의 발전의 계기로 삼고 있습니다.

인기를 끌고 있는 '로펌 본격 탐방' 시리즈에선 원고대리 전문로펌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법무법인 한누리'를 찾았습니다. 10년의 역사가 쌓인 한누리의 집단소송 노하우를 들어 보았습니다.

매호 흥미있고 유익한 칼럼을 연재하고 있는 노먼 클락의 이번호 주제는 '불황기에 늘어나는 변호사의 우울증'. 또 DLA Piper 홍콩사무소의 허범 변호사는 경제위기의 재발 가능성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세계금융위기의 원인과 대처방안'에 대해 심층 분석한 글을 보내 왔습니다.

배임죄의 유죄판결이 확정된 삼성SDS 신주인수권부사채 헐값 발행 사건은 '이 사건 이 판결'에서 자세히 다뤘습니다. 또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더욱 늘어나고 있는 한정승인, 상속포기의 현장을 리걸타임즈 기자가 발로 뛰며 현장취재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이 된 소토마요르 대법관의 성공스토리도 일독을 권합니다.

잡지는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