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충정 박균제 대표변호사 2023년 신년사
법무법인 충정 박균제 대표변호사 2023년 신년사
  • 기사출고 2023.01.03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30주년… 솔루션 위주 법률서비스로 지속 성장 도모"

2023년 계묘년(癸卯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법조 가족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사회는 이제 지난 몇 년 간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일상을 회복해 나가고 있으나, 국내외적 환경과 법률 시장 여건은 여전히 밝지만은 않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 합심하여 노력하면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박균제 법무법인 충정 대표변호사
◇박균제 법무법인 충정 대표변호사

올해는 법무법인(유) 충정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입니다. 충정은 1993년 설립 이래 단단한 조직역량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였습니다.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원칙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 비즈니스에 대해 깊이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충정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지켜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정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각종 O2O 플랫폼 사업 등 혁신기술산업의 발전과 그로 인한 우리나라 산업 구조 변화로 야기되는 각종 법률 이슈에 활발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또한 충정은 앞으로도 기존의 핵심역량 위주로 각 구성원들의 전문성을 발전시켜 충정의 강점인 고객 및 솔루션 위주의 법률서비스를 토대로 지속적인 내적 성장을 도모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갖추고 조직 문화와 시스템을 개선하는 노력을 지속하여 고객들에게 민첩하면서도 유연성 있는 법률자문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행복과 번영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법조 가족 모두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유) 충정 박균제 대표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