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 Times 2019년 5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 Times 2019년 5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9.05.01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 Tamimi 한국팀의 변호사 3인방
호주 교민의 '평생 변호사' park & co

Legal Times 5월호(통권 130호)가 나왔습니다! 정기구독자 여러분께 배송 중입니다.

중동으로 간 변호사들, 중동 로펌 알타미미(Al Tamimi & Co) 한국팀의 변호사들을  표지이야기로 소개합니다. 사법시험에 합격한 한국변호사 2명을 포함해 한국계 변호사 3명과 패러리걸 2명 등 5명으로 팀을 꾸린 알타미미 한국팀은 가장 성공한 외국 로펌의 한국팀 중 하나로 평가받는 뛰어난 팀으로, 알타미미의 중동 현지 변호사들과 협업해 한국 기업의 '중동 해결사'를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활약상과 함께 중동 투자시 유의사항, 중동 분쟁해결 제도의 최신 트렌드 등을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리걸타임즈 2019년 5월호
◇리걸타임즈 2019년 5월호

세계적인 '이민 전문' 로펌인 프래고맨(Fragomen)이 최근 서울에서 개최한 국제 컨퍼런스도 밀착 취재해 지상중계 형식의 8쪽의 분량으로 꾸몄습니다.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동남아의 이민정책과 이민법 집행실무의 현장으로 독자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호주 현지 취재로 탈고한 한국계 호주 로펌 'park & co' 이야기는 호주 이민을 떠나 호주 교민사회의 '평생 변호사'로 자리잡은 또 하나의 성공사례입니다. 호주로 진출하는 한국 기업에 대한 자문과 함께 호주 화교사회로 자문영역을 넓히고 있는 park & co의 도전, 성공비결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최근 이슈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이 돋보이는 전문가 칼럼에선 주주행동주의가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올 정기주총 결산, 올 7월 9일부터 시행 예정인 특허 · 영업비밀 침해소송에서의 징벌적 손해배상제도, 세무조사와 납세자의 권리, 개정 세법에 근거한 세테크 전략, 분양형 호텔의 제문제 등 놓치기 아까운 주제들을 다뤘습니다. 이번호부터 연재를 시작한 공정거래 칼럼의 첫 주제는 '공정거래 형사사건 동향 및 대응전략'입니다.

GAR이 분석, 집계한 '국제중재 세계 100대 로펌', M&A 자문 1분기 리그테이블, 사실상 한국 정부의 승소로 끝난 일본산 식품 수입규제를 둘러싼 WTO 판정, 8회 변시 합격률 분석 등도 상세하게 보도합니다.

'이 사건 이 판결'에선 낙태죄 헌법불합치 결정과 자사고 중복지원 위헌결정을 헌재 결정문을 토대로 집중 분석했습니다.

잡지는 교보문고 등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