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광장 안용석 대표변호사 신년사
법무법인 광장 안용석 대표변호사 신년사
  • 기사출고 2019.01.02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변화보다 기본에 충실"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안용석 대표변호사
◇안용석 대표변호사

희망찬 새해를 맞아 법조인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겪었던 법조계의 시련을 뒤로하고, 새해에는 새로운 각오로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는 법조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광장은 지난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며 미래를 준비했습니다. 법무법인(유한)으로 전환했고 각 전문팀을 세밀하게 보강하여,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2019년 새해에는 기존에 목표로 세웠던 것을 더욱 연마하고 정진시켜 나가겠습니다. 서비스의 내용을 더욱 고도화하여 글로벌 최고의 수준으로 높여가겠습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더 가까이서 들여다보고 신뢰를 차곡차곡 쌓아가며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쓰겠습니다. 새로운 전문조직도 꾸준히 발굴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광장은 앞으로 10년 또는 그 이후의 법률시장을 바라봅니다. 그 중심에 가장 중요한 자산인 사람이 있습니다. 젊고 역량 있는 변호사들이 이끌어갈 광장을 준비하겠습니다.

화려한 변화보다, 정도(正道)를 지키며 기본에 충실하여 신뢰받는 로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지난 41년 동안 광장에 보내주신 신뢰는 정도(正道) 경영에 대한 지지라고 생각합니다.

광장은 앞으로도 전문화, 프로정신, 배려라는 ‘광장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한민국 대표 로펌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법무법인(유) 광장 대표변호사

안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