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 Times 2018년 5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 Times 2018년 5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8.05.01 18: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진출 법률가이드 총정리
로스쿨 10년, 발전방안은 무엇인가?

Legal Times 2018년 5월호(통권 118호)가 나왔습니다! 정기독자 여러분에게 배송 중입니다.

한국공인회계사회 초대 법무위원을 역임한 '회계법 전문' 조상규 변호사를 인터뷰했습니다. 이른바 '흙수저 출신' 변호사로, 사법시험에 합격한 후에도 부지런히 준비해  '회계사들의 지킴이'로 우뚝 선 '공부하는 변호사', '즐기는 변호사'의 성공이야기를 커버스토리로 꾸몄습니다.

◇리걸타임즈 2018년 5월호
◇리걸타임즈 2018년 5월호

특허사무소에서 변호사 생활을 시작,  32년째 특허 한 우물만 파고 있는 이수완 특허법인 AIP 대표도 만났습니다. 그의 남다른 특허 사랑과 AIP의 경쟁력을 추적했습니다.

중동 대표로펌인 알타미미 변호사들이 전하는 중동 진출 법률가이드는 9쪽 분량의 특집으로 준비했습니다. 진출부터 분쟁해결까지 중동에서의 사업 성공을 위한 전문 변호사들의 조언을 소개합니다.

로스쿨 제도 도입 10년을 맞아 공개된 전국 25개 로스쿨별 변호사시험 합격률과 '로스쿨의 발전방안' 심포지엄에서 쏟아진 백가쟁명식 의견도 지상중계 형식으로 자세하게 다뤘습니다.  

'로펌 IN'에선 1분기 M&A 자문 리그테이블, GCR이 선정한 공정거래 분야 한국의 'Elite 로펌', ALB가 선정한 한국의 '일하기 좋은 로펌'을 선정 이유와 함께 소개합니다.

'IT 와 법'에선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제시한 '바이오정보 보호 가이드라인'을 소개하고, '기업과 법'에선 스톡옵션을 다뤘습니다. 또 개정 부정경쟁방지법에 따른 트레이드 드레스 보호를 다룬 '지재산책', '세금과 법'의 환급가산금 등 전문 변호사들의 깊이있는 칼럼이 갈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이 사건 이 판결'과 함께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잡지는 교보문고 등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