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Legal Times 2018년 1월호가 나왔습니다!
[社告] Legal Times 2018년 1월호가 나왔습니다!
  • 기사출고 2018.01.24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집] 리걸타임즈 선정 '2017 올해의 변호사'시장개방 사내변 설문조사, 새해 법률시장 전망

무술년 첫 호인 Legal Times 2018년 1월호(통권 114호)가 나왔습니다!

◇Legal
◇리걸타임즈 2018년 1월호

지난 1년간 탁월한 성과를 거둔 15명의 변호사를 선정, '2017 올해의 변호사(Lawyer of the Year)'로 소개합니다. M&A와 PEF, 건설중재, 기업구조조정, 공정거래, 금융, 자본시장, 노동, IP, IT, 조세, 송무 등의 분야에서 활약하는 한국 최고의 변호사들입니다. 그들의 활약상, 그들이 전하는 새해 전망을 담았습니다.

'씨티은행 로펌그룹'이 내놓은 2018년도 법률시장 전망 보고서도 번역해 싣고, 사내변호사 41명의 설문내용을 토대로 분석한 법률시장 개방 이후 일선 기업들의 해외 법무업무 이용 변화도 추적했습니다.

"율촌 20년사"를 입수해 창립 20돌을 맞은 율촌의 초기 성장에 얽힌 비화를 소개하고, 화우와 광장의 대표변호사 선출 소식도 전합니다. 진경준 전 검사장의 '넥슨 뇌물' 무죄 판결 이유, 항로변경죄는 무죄라는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에 대한 대법원 판결, 항소심에서 유죄판결이 내려진 공승배 변호사의 공인중개사법 위반 사건도 판결문을 토대로 상세하게 분석했습니다.

법률사무소 등의 의뢰로 휴대폰의 삭제된 파일을 복원해 증거를 확보하는 인즈시스템의 남기훈 대표를 만나 모바일 포렌식 증거의 세계를 들어보았습니다.

'기업과 법'에선 주식회사의 감사 · 감사위원회 제도를, '세금과 법'에선 이혼과 세금을 다뤘습니다.

M&A 이야기, 북경통신, '이 사건 이 판결'도 독자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잡지는 교보문고 등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잡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및 낱권 구입 문의는 (02)3476-2015.

구독신청 바로가기

(주)리걸타임즈

Copyrightⓒ리걸타임즈(www.legal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