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소비자의 상품 구매 방식에 상당한 영향을 주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컴퓨터,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자가...이 기사는 유료기사입니다. 정기구독자와 유료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정기구독 또는 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리걸타임즈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기사와 E-book을 보실 수 있습니다.유료회원 로그인유료회원 가입하기 저작권자 © 리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리걸타임즈다른기사 보기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